국가보훈처

>홍보마당 >보훈홍보관>보훈사진관

보훈사진관

뷰어다운로드

국가보훈처가 함께한 순간을 담은 사진 자료실 입니다..

보훈사진관 상세내용
제목

11월 유엔참전용사 재방한 감사위로오찬

등록일 2018-11-12
게시자 대변인실 / 박병주 / 044-202-5019
11월 유엔참전용사 재방한 감사위로오찬


피우진 국가보훈처장이 턴투어드 부산 추모식과 연계하여 16개국 유엔참전용사유족과 관계자를 초청하여 11일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위로오찬에 참석하여 유엔참전용사 유족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피우진 국가보훈처장이 턴투어드 부산 추모식과 연계하여 16개국 유엔참전용사유족과 관계자를 초청하여 11일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위로오찬에 참석하여 평화의 사도메달을 받은 참전용사 유족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피우진 국가보훈처장이 턴투어드 부산 추모식과 연계하여 16개국 유엔참전용사유족과 관계자를 초청하여 11일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위로오찬에 참석하여 주요내빈과 함께 묵념을 하고 있다.





피우진 국가보훈처장이 턴투어드 부산 추모식과 연계하여 16개국 유엔참전용사 유족과 관계자를 초청하여 11일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위로오찬에 참석하여 환영사를 하고 있다.


턴투어드 부산 추모식과 연계하여 16개국 유엔참전용사 유족과 관계자를 초청하여 11일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위로오찬에서  패트릭 데이빗 알란 헤론 유족대표로 답사를 하고 있다.



피우진 국가보훈처장이 턴투어드 부산 추모식과 연계하여 16개국 유엔참전용사 유족과 관계자를 초청하여 11일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위로오찬에 참석하여 참전용사 유족들에게 평화의 사도메달을 수여하고 있다.




피우진 국가보훈처장이 턴투어드 부산 추모식과 연계하여 16개국 유엔참전용사 유족과 관계자를 초청하여 11일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위로오찬에 참석하기전 조지 퍼리 캐나다 상원의장과 환담을 나누고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