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게시판

국립5·18민주묘지 - 참여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오늘은 5.18광주민주화운동 제 42주년입니다. 광주민주화운동 정신을 계승하며 국민통합과 미래화합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오늘은 5.18광주민주화운동 제 42주년입니다. 광주민주화운동 정신을 계승하며 국민통합과 미래화합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국민통합과 미래화합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검수완박은 원천무효임을 선언합니다. 검수완박을 무효화시키고 검찰수사권을 지키고 검찰수사권을 강화시키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검수완박을 원천무효화시키고 검찰수사권을 지키는 것도 필요한 시기입니다. 검수완박을 무효화시키고 검찰수사권을 강화시키는 것도 필요한 시기입니다. (070-7164-5133) 전화를 하시면 서명운동에 참여하셔서 민주주의를 지키고 민주주의를 발전시키시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070-7164-5133) 전화를 하시면 서명운동에 참여하시고 민주주의를 지키시고 민주주의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실 것입니다. (070-7164-5133) 전화를 하셔서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민주주의를 회복시키는 계기가 되리라고 기대합니다. 5.18광주민주화운동은 매우 자랑스러운 역사이며 그 정신을 계승하며 발전시켜나가는 것도 필요한 시기입니다. 5.18광주민주화운동은 위대한 국민들의 민주주의를 염원하였던 함성이며 우리사회의 민주주의 발전과 민주주의를 재도약시키는 열매이자 희망의 정신이며 반드시 계승하며 발전시키는 것도 필요한 시기입니다. 5.18광주민주화운동 정신을 계승하는 것도 매우 필요한 시기입니다. 5.18광주민주화운동 정신을 계승하는 것이 진정한 민주주의를 재도약시키는 원동력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5.18광주민주화운동 정신을 계승하며 민주주의를 위해서 헌신하시고 희생하신 광주민주영령분들을 추모하며 그분들의 희생과 헌신의 정신을 계승하며 상처와 고통들이 치유되시고 회복되시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5.18광주민주화운동 정신을 계승하며 민주주의를 위해서 헌신하시고 희생하신 광주민주영령분들을 추모하며 그분들의 희생과 헌신의 정신을 계승하며 상처와 고통들이 치유되시고 발전시키고 그 발전을 이루어내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민주주의는 희망의 꽃입니다. 민주주의는 희망의 열매입니다. 민주화를 위해서 헌신하시고 희생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민주화를 위해서 헌신하시고 희생하신 분들께 존경과 응원의 마음을 전합니다. 민주화는 반드시 희망이며 민주화는 진정한 용기입니다. 민주주의를 지키시고 민주주의를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민주주의는 희망의 꽃입니다. 민주주의는 희망의 열매입니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