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배후기

  • 참여마당
  • 참배후기
국립괴산호국원 - 참배후기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2022. 10. 22일 근무자 하신 모든 직원분들께 친절함과 고마움을 느끼고 왔습니다.
6.25참전으로 아버님을 대전추모공원에 모시고 있다 오늘 이곳 괴산호국원에 아버님(나현옥)을 모시게되었 습니다.

어머님께서 몸이 불편하시어 17구역까지는 이동이 힘드셨는데 작은 버스가 있어 여러분들과 같이 이동을 하게되어 수월하게 했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유골함 안내, 신청접수처, 안장을 해주시는 직원분, 제례실을 지켜주시던 여사님, 특히 미니버스를 운전해주신 직원분 친절함에 아버님을 걱정없이 있어도 되겠다고 우리가족은 즐거운 마음으로 왔습니다.

이 모든 직원분들께 고마움을 느끼지만 이날 미니버스를 운행하신 직원분에게 감사한 마을을 느낌니다. 
(성함은 제가 잘 보질못해서 기억이 안나네요)

어머님께서 장애도 있으신데다가 얼마전 오른발이 골절이 있으셔서 깁스를 하시어 거동이 많이 불편하셨는데 갈때는 다른 유족들과 미니버스를 타고 갈수 있었으나, 내려올때는 불편한 상황이 있었고 전기카트가 준비 되어있었으나 이날은 갑자기 많은 영현분들이 오시게 되어 바쁘시더군요

다행이 다음 행사를 위해 올라온 미니버스를 탑승하기었고 편하게 내려오시는데 어머님께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어머님이 어찌게 좋아하시는지모르겠네요..

이런직원분들이 계셔서 우리같은 유족들은 마음편하게 믿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찾아갈때는 캔 음료수라도 꼭 대접해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우리 가족들은 흐믓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직원여러분 모두 고맙습니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