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게시판

  • 참여마당
  • 참여게시판
국립임실호국원 - 참여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립임실호국원입니다.

1.귀하께서 참여게시판에 올린 글의 내용 중 국민신문고에 신청하신 글과 동일한 내용은  국민신문고 답변으로 본 게시판 답변을 갈음합니다.(이하 국민신문고 답변)
-----------------------------------------------------------------------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에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 취지는 "묘역에 설치된 플라스틱 화병을 돌로 된 화병으로 교체할  계획이 있는 지와 땅꺼짐으로 기울어진 비석의 주기적인 점검 건의"로 이해됩니다.

3. 먼저 우리 호국원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4. 유선으로  안내드렸던 바와 같이 "석재 화병 교체"는 우리 원에서 3년 전부터 매년 중기재정계획 보고 시 건의했던 사항이며, 국가보훈처 국립묘지정책과 확인 결과 전국 국립묘지 화병을 석재 화병으로 교체하기 위해 준비 중으로, 추후 화병 교체 지침 시달 및 예산 배정이 되면 유가족분들께 안내한 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5. "땅꺼짐으로 인한 기울어진 비석의 주기적인 점검"은 직원별 담당 묘역 순찰을  통해 현황을 파악하여 수시로 수평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누락되는 비석이 없도록 주기적인 점검을 강화하겠습니다.

6. 기타 국립묘지와 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국립임실호국원 현충과 장민규(☎ 063-640-6042, 전자우편: csm1876@korea.kr)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

2. 안장번호 306-046 비석이 많이 기울어져 점검 부탁하신 내용은 우리 원에서 조치가 가능한 사안으로 담당자에게 통보하여 처리 후 안내하겠습니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