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묘비교체건 | |
|
1묘구역 비석만 다르던데..같은걸로 교체해주세요..매번 갈때마다 다르다는게 기분도 나쁘지만 불편도 하고..다른비석으로하게된다면 기존것도 싹다 바꿔주셔야죠~~ㅠㅠ<br>1묘역밖에 없는데..담에 갈때 바꿔져 있음 좋겠네요..<br>새걸로 바꾼다고 뭐라할사람 없을거구요..<br>제발요...!
|
|
| 파일 | |
|---|---|
| URL | |
- 이전글 방치된 박진경대리님 묘비를 목격하고
- 다음글 1묘역 비석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