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국가보훈부(국문)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제목, 내용,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서울 남부지청 오안젤라 섬김이님과 보훈처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오정숙 작성일 : 조회 : 405
안녕하세요. 저희 아버지께서는 6.25참전 유공자이십니다. 
 저희 자녀들의 이사로 서울에 계시는 연로하신 부모님이 걱정이었는데 본가에 오면 부모님께서 영화관람, 나들이, 롯데타워 방문 등 이야기와 반찬, 집수리 등 말씀하시면서 웃음꽃이 피시는 것을 봅니다.
 친절하고 밝은 웃음의 오안젤라 섬김이님이 주기적으로 오셔서 살뜰하게 돌봐주시고 건강도 챙겨주시고 이야기 동무가 되어주시고 여러 가지 혜택을 볼 수 있게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특히 코로나로 힘든시기 어머니의 항암주사로 힘들어하실때 곁에서 위로해주시고 용기를 심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부모님 옆에 믿음이 가는 오안젤라 섬김이님이 계셔서 정말로 다행이고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저희 본가 재건축으로 잠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오안젤라 섬김이님이 오실 수 있는 구역내로 이사하는 것이 이사조건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기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려고 합니다.
 항상 저희 부모님을 알뜰살뜰 보살펴주시는 오안젤라 섬김이님과 힘든 내색없이 웃으며 배달해주시는 송일용 기사님, 다양한 지원을 해 주시는 최주희 복지사님, 사비를 들여 혜택을 업그레이드 시켜주신 이미숙 과장님, 남부지청장님, 국가보훈처장님 그리고 모든 보훈처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서 하신 일을 잊지 않고 나라에서 돌봐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