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국가보훈부(국문)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제목, 내용,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전북동부보훈지청 이윤심 청장님을 비롯해 보훈청 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 김광진 작성일 : 조회 : 405
안녕하세요?
바쁘신 와중에도 국가유공자 처우와 복지를 위해 수고해주시는 전북보훈지청장 이윤심 청장님과 보훈청 직원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올 4월에 아버지께서 전북동부보훈지청에서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수리대상에 선정되어 40년된 낡은 집을 수리받아 현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치매와 폐암등 지병으로 몸이 안좋으신데 살고 계신 집이 40년이 넘어 오래되고 낡아  마음이 항상 좋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보훈청에 찾아가 사정을 이야기하였습니다.
그 당시엔 집수리관련 사업계획이 없어 동부보훈지청에서 많이 안타까워하셨지만 담당자이신 박선희님을 포함한 이상엽 보상과장님, 최리라 복지팀장님께서 기억해 주시고 선정되게끔 많이 신경을 써주셔서 오래된 집을 고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래된 씽크대와 샷시, 방문, 타일등을 교체하여 주셔 새집처럼 편안하고 깨끗하게 사용하게 되었고 아버지께서 병환중에도 훨씬 좋은 환경속에서 거주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큰 감사를 드립니다.
어려운 상황에 처한 국가유공자를 위해 아낌없이 하나하나 신경써주시고 노력해주시는 전북동부보훈지청의 마음 씀씀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전북동부보훈지청에서 국가유공자를 위해 많은 일을 해주실것을 응원하며 지청장님 이하 직원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