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국가보훈부(국문)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제목, 내용,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강원서부보훈지청 김승기님을 적극 칭찬합니다.
작성자 : 최병림 작성일 : 조회 : 345
저는 34년간 국가에 충성하며 첫 번째 전문성을 떼어내고 늦둥이 자녀를 둔 보통 가정의 한 가장입니다. 

어느 날, 저의 자녀가 초급간부로 부대생활을 하면서도 군과 관련한 공부를 더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야간에 공부할 수 있는 사이버대학교에 편입을 하고 
싶다는 의지를 제게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아주 조금 오래전, 제 자녀가 대학교에 입학할 당시에도 이와 같은 상황으로 국가보훈처를 노크하였고 교육지원대상자에 대한 문의를 드렸었는데 그 때에는 대상자가 아니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 때와 지금의 상황이 크게 다른 것도 아니지만 이 번에 저는 강원서부보훈지청으로 몇 일 전부터 여러 차례에 걸쳐 지속적인 문의와 답변을 받으면서 정말 감동에, 감동을 받게 되었습니다. 

친절과 배려로 도움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 해 주시는 강원서부보훈지청 취업지원팀 김승기님~!! 

지난 코로나19로 재택근무 기간에도 정말 열성을 다 해서 도움을 주는 고마운 분입니다.

그 분은 아직 한 번도 뵌 적이 없는 생면부지의 분이지만 전화 통화를 하면서도 성품이나 업무에 대한 친절도는 제가 살아오는 동안 뵈었던 몇 안되는 분 중에 한 분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분입니다.

김승기님을 추천합니다. 내가 알고 있는 전문성을 일반 국민, 시민에게 최대한 모두 녹여서 단어 하나까지도 알아 듣기 쉽게 표현해 주는 배려심과 친절에 놀랍고 감탄했습니다.

국가를 위해 기여한 모든 보훈가족에게 아니 일반 국민, 시민에게도 이와 같은 분들은 반드시 존재해야 하며, 또 다른 모든 훌륭한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국가보훈처에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