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하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조사 및 보훈상담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
부서 | 감사담당관 |
---|---|
연락처 | |
국가보훈부에서는 민원서비스 처리실태를 확인·점검하여 고객중심의 민원서비스 체계를 강화하기 위하여 국가유공자 및 그 유가족 분들을 대상으로
『2023년 하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본 설문조사는 향후 국가보훈부 정책개발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타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니, 바쁘시더라도 이번 설문조사에 꼭 응하셔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3년 하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ㅇ 조사목적 : 주요업무 민원서비스 만족도 평가 ㅇ 조사기간 : 2023. 11월중 ㅇ 조사대상 1. ‘23.6.1.~’23.10.31. 기간 중 국가보훈부 소속기관 주요업무(등록, 신체검사, 취업지원, 의료지원, 노후복지) 이용고객 * 목표 표본수 부족으로 인해, '23.10.31. 이후의 표본이 일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23. 9~10월중 보훈상담센터(1577-0606) 이용고객 ㅇ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 ㅇ 조사업체 : 국가보훈부의 의뢰를 받은 주식회사 화인리서치 ㅇ 문의전화 : 044-202-5065(국가보훈부 감사담당관실 유지현) |
|
파일 | |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