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사진

국가보훈부(국문) - 참여사진 상세보기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무법 공무원 인터넷 형무소”에서 류동연연구사 신상공개 "젊은 넘이 공갈사기만 배워서"
작성자 : 임정범 작성일 : 조회 : 812
'박삼득 보훈처장은 빨갱이 두목이다. " 답을 안한 것과 "객관적 입증자료 미비"라고 공갈 사기 쳐 임비행사를 사기꾼으로 만들어 버리며 채점표를 안주고 공갈 사기치고 있는 것과 동일하다고 한 것에 대한 보훈처장의 견해를 물었는데..... 아래 같은 논점을 흐리고 동문서답하는 이런 넘들이 공갈사기범을 떠나 정상적인 인간들인가요? "2. 귀하의 민원 취지는 故 임도현 선생의 독립유공자 미포상에 대한 이의제기로 이해됩니다. 3. 故 임도현 선생은 2020년 광복절 계기 심사에서 "활동내용에 대한 객관적인 입증자료 미비"로 보류 의결되었으며, 선생에 대한 공적재심사는 금번 심사에서 검토된 자료 이외에 활동 당시의 객관적 입증자료(판결문, 일제의 정보보고, 당시의 신문 및 잡지, 독립운동 단체의 기관지 등)에서 독립운동에 대한 공적 사항이 추가로 확인될 경우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4. 민원 회신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국가보훈처 공훈발굴과(담당 류동연 학예연구사, ☏044-202-546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끝." 임도현 항일 비행사에 대한 아예 답안지를 작성에 제출한 것에 대한 "객관적 입증자료 미비"라는 공갈 사기 친 답이 아닌 채점표를 달라고 한것에 대해 기자회견이나 공신력 있는 답을 달라고 했는데 왜 안주냐에 대한 답을 안 주고 공갈 사기만 치고 있습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