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게시판

  • 참여마당
  • 참여게시판
국립영천호국원 - 참여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RE]지난 추석명절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연초 설명절때 전산시스템 고장 미개선으로 극심한 혼잡 및 불편초래)

1. 귀하와 귀하의 가정에 건승을 기원하며,? 우리 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지난 설과 추석 명절 동안 참배 자동화시스템 고장으로 인하여 참배 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우리 원에서 운영 중인 참배 자동화 시스템은 2012년 초에 약 1억 1천만 원의 예산으로 설치 및 운영 중에 있으나, 장비의 노후 및 전자 부품의 단종, 프로그램 개발자 퇴사 등으로 인하여 수리를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간 매년 보수에 필요한 예산을 신청하였으나 반영되지 않았으며, 2019년 예산 심의 시 약? 6천만 원의 예산이 반영되어 참배 시스템을 교체할 예정입니다. 다만 계약, 시스템 구축, 시운전 등을 고려하면 2019년 상반기 이후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외부 방송시설 추가 설치와 충령당 제1관 정면 입구 간판 제거 및 노출 콘크리트 보수는? '18년 11월 중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참배 자동화 시스템이 고장인 11~14번 참배실은 내년 설 연휴 기간에 임시 참배실로 운영하는 것으로 검토 중에 있습니다. 임시 참배실 운영 등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문자로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직원 교육을 통하여 적극적인 민원 해결에 노력하겠습니다.

3. 끝으로 참배 간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더 사과드리며, 보다 개선되어가는 국립묘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 권진만(054-330-082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