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배관련 질의 드립니다. | |
|
참배하려면 일주일전 10명이상이라고 안내되어 있는데....
참배실을 사용안 할 경우도 예약을 해야 하는지...?? 혼자 충령당(납골당)방문 하려고 할 경우도 예약을 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
|
| 파일 | |
|---|---|
| URL | |
참여마당
| 참배관련 질의 드립니다. | |
|
참배하려면 일주일전 10명이상이라고 안내되어 있는데....
참배실을 사용안 할 경우도 예약을 해야 하는지...?? 혼자 충령당(납골당)방문 하려고 할 경우도 예약을 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
|
| 파일 | |
|---|---|
| UR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