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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소식

국립3·15민주묘지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고객만족 서비스제공'을 통한 변화와 혁신
국립3·15묘지관리소 직원들은 변화와 혁신의 실천과제를 ‘참배객과 방문객이 만족하는 친절서비스 제공’으로 선정하여 이를 실천해 나가고 있으며, 10. 29일(금)에는 우리지역 대표금융기관인 ‘경남은행’의 영업지원부 친절서비스교육 홍보팀(팀장 조경제)을 모시고 100분동안 고객만족 서비스실천 직원교육을 하였습니다. 박지혜 교관님으로부터 단정한 자세 · 환한 미소 · 밝은 인사법 등의 실습과 여러사례를 통하여 친절은 상대방과 나에게 만족뿐만 아니라 우리사회를 더욱 아름답게 발전시켜나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근무자 전원은 변화와 개혁을 실천하는 보훈공무원으로서의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최선의 친절로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음을 다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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