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게시판

  • 참여마당
  • 참여게시판
국립영천호국원 - 참여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RE]전산시스템 고장 방치로 설 참배객 극심한 혼잡 및 불편초래

1. 귀하와 귀하의 가정에 건승을 기원하며, 우리 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지난 설 명절동안 참배자동화시스템 모니터고장과 3개의 참배실 사용의 제한으로 인하여 많은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3. 우리 원에서 운영 중인 참배자동화시스템은 2012년도에 설치되어 운영중에 있으며, 5년 이상 경과됨에 따라 처리속도 및 시스템 작동 등을 개선하기 위해 관련 부품을 교체하고자 하나 현재는 해당 부품의 기종이 단종되어 원활한 운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4. 우리원은 그간 시스템 교체 및 보수를 위한 예산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당장 확보가 어려운 실정으로 참배안내방송 음향 보완과 안내 직원 배치 등을 검토하는 등 불편 사항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할 계획입니다.

5. 아울러 우리원에서는 유가족 입장에서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직원 교육을 비롯 다양한 방법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6. 끝으로 귀하의 고견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 권진만(☏ 054-330-0823)으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