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게시판

  • 참여마당
  • 참여게시판
국립영천호국원 - 참여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RE]식당 시정조치 부탁드립니다
1. 먼저 우리 원을 방문하시어 불편을 겪으신 부분에 대하여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귀하 께서 게재하신 민원에 대하여 그 내용을 검토하고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가. 우리 원 내의 식당/매점(이하 식당으로 함)은 국가유공자 단체인 대한민국 고엽제 전우회경북지부에 위탁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물,식사 이용시 발인 전날 사전 예약 이용안내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제물의 경우 타시설 제물과의 질적 우위를 위해, 예약 받은 건에 대하여 소량으로 당일 아침에 전통시장등에서 구입을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나. 우리 원에서는 귀하의 민원내용(카드결제 여부, 식당 직원의 태도)과 관련하여, 대금 계산시 어떠한 경우라도 카드결제가 가능하도록 조치하였으며, 직원들에게도 엄중 경고와 함께 민원 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다. 또한, 쓰레기 종량제 봉투도 현재 구비되어 있는 50리터,100리터의 대용량 봉투와 함께 소량의 쓰레기를 담을수 있도록 10리터와 20리터들이 종량제 봉투도 구비하여 판매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2. 더불어, 꾸준하고 철저한 사전교육과 관리를 통해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 을 기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 원 관리과 총무팀(☏ 054-330- 0815)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끝.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