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편지

국립4·19민주묘지 - 하늘편지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법동 친구들의 추모 한마디 2
용감한 학생들 덕분에 시민들도 참여했고 참여하여 이승만 대통령이 하야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용감해져서 해낼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민주

피바람이 부는데도 초등학생인 아이들이 부모 형제들에게 총부리를 대지 말라라고 하는 것이 정말 기억에 남고 초등학생이라고 못하는게 없는것 같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김민준)

감사합니다. 4.19 혁명때 싸우셔서 목숨을 잃으신 분도 잃지 않으신 분도 하나가 되어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동효)

형, 누나, 그리고 4.19 혁명에 참여하신 분들 , 여러분이 없었다면 지금의 대한민국도 없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진승하)

감사합니다. 민주주의 나라로 발전하여 저희들의 의견도 귀 기울여 주는 곳에서 자라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19 혁명 잊지 않겠습니다. 민주주의를 이어가며 의미있는 이 나라를 기억하겠습니다. (양은아)

4.19 혁명 때문에 수많은 목숨이 사라져 마음이 아팠습니다. 4.19 시위에 어린 초등학생들이 많은 고통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시위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예은)

4.19 혁명에 참여해서 싸워서 목숨을 잃은 사람들이 안타까워요. 목숨을 잃지 않은 사람들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총소리가 들려 한명씩 목숨이 없어지는 사람들이 너무 슬풉니다. 용기있게 끝까지 싸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