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게시판

  • 참여/신청 마당
  • 참여게시판
국립이천호국원 - 참여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RE]25구역 참배 사다리 높은 걸로 비치 바랍니다.

저희 호국원을 아껴주시는 마음으로 귀하께서 제언해 주신 내용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유족 여러분들이 더 좋은 시설과 환경에서 고인을 기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호국원이 되겠습니다.


국립이천호국원 묘역 참배용 사다리는 4~6단용 참배용 낮은 사다리와 6~8단용 높은 사다리 두종류로 배치되어있습니다. 다만, 12년의 운영기간 동안 제작 된 사다리가 최근 제작 된 사다리와 예전 제작 된 사다리의 제작기준에 따라 재질 및 높이 차이가 있습니다.


말씀하신 구역의 사다리를 점검한 결과 최근 제작 된 낮은 사다리와 기존 높은 사다리가 배치 되어있는 것으로 확인 되어 추후 신규사다리 배치 시 우선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참배편의에 좀 더 세심히 살피지 못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


참배용 사다리는 참배객의 안전문제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대당 100~200여만원의 고가의 제품으로 많은 예산이 수반되어야 하므로 순차적으로 교체를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고언은 국가유공자 예우를 위해 매우 귀중한 말씀이기에 귀담아 듣고 업무개선을 위해 노력 하겠으며,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국립이천호국원 관리과 김헌수 주무관(☏ 031- 645-231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