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2005년 1월 '민원도우미' 운영 | |
부서 | 지도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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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지방보훈청(청장 박상하)은 1월 대부신청과 각종 증명발급 등으로 민원인 급증과 신청사 신축공사로 인한 내방민원인의 주차 불편이 예상되어, 현관 입구에 '민원도우미'를 운영하여 민원인의 편의도모와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민원도우미의 역할은 - 현관입구에서 정성을 담아 반가운 마음으로 인사하기 - 거동 불편한 민원인 부축 및 민원신청서 대리접수, 신청 - 청사신축공사로 차량운행 내방민원인 안내 - 민원인 집으로 귀가시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인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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