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국가보훈부(국문)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제목, 내용,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충남동부보훈지청 -친절 및 우수 공무원 추천-
작성자 : 이용우 작성일 : 조회 : 591
- 친절 및 우수 공무원 추천 - 

● 추천하는 사람
   성명 : 이용우 

● 추천할 사람
  성명 : 김지영
  소속 : 충남동부보훈지청 고엽제 담당

- 추천 사유 -

  존경하는 충남동부보훈지청장님!
저는 베트남에 파병되어 소기의 임무를 마치고 무사히 귀국하여 지금은 펑범한 국민으로서 국가에서 베풀어 주는 혜택과 배려에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고엽제 등록을 하기 위해, 절차와 방법을 알고자 충남동부보훈지청을 방문하여  고엽제 담당 김지영 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두렵고, 쑥스러운 마음으로 방문하였는데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이 후 언제든지 궁금한 게 있으면 전화로도 문의해 달라는 말씀을 듣고 편안한 마음으로 귀가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몇번 방문을 더했고 그 때마다 문서와 자료도 복사해 주시며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시고 도와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충남동부보훈지청장님!
김지영 님의 솔선수범하는 자세와, 민원인을 대하는 진심 어린 이 마음은 투철한 국가관과 책임감을 다 하려는 소신이기에 깊히 감사하며, 무엇보다도 확고한 보훈정신으로 맡은 바 임무를 다 하려는 그 태도는 타의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기에 친절 및 우수 공무원으로 추천 하오니  꼭 칭찬하시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충남동부보훈지청장님!
저는 앞으로도 국가에 충성하며,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긍지를 갖고, 겸손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아울러 바쁘신 중에도 사랑과 관심으로 이토록 훌륭하고 올바른 부하 직원들을 있게 끔 해 주신 지청장님께도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다시 한번 청하옵건대, 위의 김지영 님을 꼭 칭찬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표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귀 기관의 융성과 번영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