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국가보훈부(국문)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제목, 내용,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노무현 대통령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최권 작성일 : 조회 : 5,020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수고가 많으십니다.



먼저 대통령님 재신임 문제에 대해 국민들께서 많은 우려와 각자 생각을 가지고 계실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갑자기 발표한 재신임 문제에 당황했고 10월 13일기자회견을 들으며 많은 생각을 하게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저는 보았습니다. 과거 권위주의 막강한 권력자 대통령께서 이젠 국민을 위하는 대통령 시대를 말입니다.

그동안 민주주의를 위해 고통받은 국민을 비롯해 애국지사와 피흘리며 희생된 분들이 이제야 하늘에서 땅을 볼수 없지만 웃고 계실 것이란 것과 이제부터 정부와 사회단체를 비롯 국민들만 뭉치면 세계 민주화의 지표요 표상이 될 것을 말입니다.



그래서 정부는 국민과 국익을 먼저 생각하시어 장애인. 노약자. 서민의 입장에서 정책을 이끌어 주셨으면 합니다.

해서 부질없이 1000억 가까이 드는 국민 혈세로 국가 혼란과 집안 싸움 같은 돈은 돈대로 쓰고 나라만 시끌법적 서로 국가일도 못보고 아무런 결과도 없는 재신임 투표로 낭비할게 아니라 국가 복지를 위해 쓰고 대통령님도 의원님들도 서로 잘사는 국가 건설의 충정으로 일하다 보면 여러가지 문제는 항상 있다는 것을 국민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분명히 재신임 투표를 반대하며.~반대/~~반대/~~~반대/~~~반대/..............



대통령님께서 너무 경솔하신 발표를 하셨다는 생각도 했지만 그러나 앞으로 대통령 출마하면 엄청난 돈이드는 선거문화를 바꾸지 않는한 모든 정당은 똑 같고 그런 선거를 바꾸지 못한것이 정치인이라 여당이나 야당 정치인은 입이 100개라도 국민께 할말이 없을 것이며 국회에서 그 해결도 못하면서 서로 옥신각신은 자기얼굴 침밷기로 이젠 정쟁은 그만해야 될 것입니다.



해서 서로 국민을 위한 봉사하는 정치를 해야지 재신임을 묻고 만약 노대통령님께서 떨어져 어떤 사람이 새대통령을 해도 정치 구조상 마찭가지로 국가 혼란이며 의원님과 국민들께서 지금 대통령님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 보시면 대통령께서 얼마나 괴로우면 이런 결정을 했고 그래도 선거자금이든 정치자금이든 과거 전직 대통령과 틀려 얼마나 양심적으로 책임을 져서 국민 심판을 받는다는 노대통령님 그 결정이야 말로 우리 대한민국 민주화와 정치문화 발전에 엄청난 획기적인 계기로 천년 미래를 생각해 돈으로 계산 할수 없는 가치를 얻었다고 보며 이젠 선거문화부터 개혁하는 것이 정치인의 책임이라 봅니다.



저는 국민된 입장에서 정부와 정치 지도자는 모든 국민을 행복하게 잘살 수 있게 만든다음 할 말이 있지국민들은 고통스럽게 사는 사람이 많고 어려움을 많이겪는 지금에는 정치인은 누구를 탓하기 앞서 아무도 비난 할 자격도 없다고 판단합니다.



존경하는 의원님과 국민께선 이번 재신임 문제는 국가 발전의 계기로 삼아 잘 매듭짓고 안전된 정치를 열어 가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제가 존경하는 국민들과 의원님께 글을 올리는 이시대는 미래를 보는 정치로 통일로 향해 가는 시대에서 제안을 한가지 드리고져 하며 그것은 과거 암울한 비극을 청산하여 새로 행복하게 사는 미래를 위하고 후손을 위해 6.25 같은 날은 [평화의 날]로

날로 제정하고 3.1절 같은 날은 [인류 화합의 날] 같은 그런 날로 정해 국가와 민족간에도 대 화합이 필요하리라 봅니다.



이것들은 하나님 내리신 하늘의 뜻을 받아 전해드리며 정치인은 이젠 과거 정치를 벗고 새로운 큰 비젼의 세계 나라를 이끄는 정치를 하면서 정치뿐만 아닌 국민과 종교인도 국가와 세계속에 공존공생하는 종교의 근본적 본질을 이시대를 사는 우리 인간들은 깨우쳐 진실로 모든 인간세상 사람들이 아름답게 사는 국가와 인류 복지를 위해 함께 일어서야 된다고 봅니다.

그래서 우선 우리나라 종교부터 시작해 종교의 목적인 사랑을 베풀고 실천하며 이젠 국민의 복지에 일익을 담당해야 할 것이므로 국내 활동하는 종교들은 하늘로 내린 뜻을 받들어 모든 국민이 행복하게 살도록 종교세금 십일조를 국가에 납세로 받쳐 국민의 복지를 위해 협력해야 될 것이며 [신]을 믿으면 더욱 살기좋은 국가 건설에 적극성으로 참여해야 될 것입니다.

각 종교는 국민의 복지를 위해 종교 일주일이나 한달 총수입 10/1[십분의 일]을 국가에 납세하는 법을 국법으로 정해 어렵고 고통스런 국민을 도울때 그것이 종교 목적으로 사랑의 실천이고 그것은 결국 본인에서 자식. 손자 후손에 까지 잘사는 복지를 이루어 주는 길이며 그것은 사.후 세계나 현실 생활에 큰 축복이고 제가 전하는 글을 끝까지 보시고 국가 복지를 위해 많이 노력해

정말로 높은사람. 낮은사람. 많은사람. 적은사람. 배운사람. 못배운사람. 힘센사람. 약한사람 등..............

모든 사람이 종교를 떠나 행복하게 사는 새시대를 위해 제가 이 글을 올리니 한번 깊이 생각해 실천하도록 노력합시다.


최 권 [올림]



거룩하고 행복하게 사는 길

안녕하세요.
국민 모든분께 행복이 가득하시기 기도 드립니다.


먼저 제가 이 글을 대통령님과 청와대를 비롯해 중앙정부와 전국 국회의원 종교단체. 사회단체 게시판에 가끔 올리는 것은 제가 내밥먹고 할일없어 올리는 것도 아니며 여러분께 욕먹기 좋아 올리는 것은 더욱 아니며 오직 국가와 국민을 위한 충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 저는 집없는 가정 무료주택 나누어 드리고.
★ 돈없어 병원 못가고 죽어가는 사람 무료로 치료하여

죽어가는 사람들 살리기 위해 무료병원 세우기 위함과.
★돈 없어 배우지 못한 국민이 없는 무료학교 세우기 위하여.
★ 그 밖에 모든 국민이 아름다운 환경과 복지로 행복하게 사는

국가 건설을 위해 알리는데 종교적 이유로 내종교 니종교 따지며 진실을 모르는 사람도 많아 답답하고 정말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여러분이 한번 가만히 생각해 보십시요.
인간은 누구나 세월과 함께 죽어가며 내일 죽을지 모레 죽을지 아무도 모르고 죽을 날을 받아 놓으면 여러분은 제일 먼저 무엇을 하겠으며 정말 죽어서 사.후 세계가 있는것일까 궁금하고 두려울 것입니다.

그리고 살 수 있는 병인데도 돈이 없어 병원도 못가고 죽어야 하는 그 심정과 고통없이 모두 행복하게 사는 길이 있지만 힘들고 고통스럽게 사는 현실에 매달려 괴롭게 생활하는 우리들 생활이 저는 너무 가슴 아프고 상처로 남아 제가 일어서게 된 것입니다.
물론 모든 국민이 행복하게 살면 더 이상 축복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게시판 글은 못보신 분을 위해 가끔 올리는 곳도 있고 자주 올리는 것은 이 엄청난 비밀을 보시고 정치인과 종교인에서 모든 사람들이 보시고 깨우쳐 아름답고 행복하게 사는 국가와 인류 정책이고 빛의 생명이라 게시판 운영자께서 많은 양해 바랍니다.

여러분은 세상에 태어나 무슨 목적을 위해 삽니까?........

여러분은 죽음속 사.후 세계를 한번쯤 생각해 보셨습니까?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야 행복할 수 있다고 보십니까.

여러분은 정말로 [신]이 있다고 생각 하십니까?........

여러분은 과연 인간이란 어떤 존재라고 생각합니까?

앞으로 국내 종교단체는 종파를 초월해 총 수익금 10/1 [십분의 일]을 세금으로 내는 법을 제정해 종교의 참된 의미로 고통스런 국민들께 사랑으로 베푸는 복지를 위해 참사랑을 실천해야 될 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이 시대와 여러분 자식. 손자 후손에 이르기까지 빈.부 격차없이 행복하게 사는 길이고 한순간에 망해 고통으로 자살하고 서로 빼앗고 지키며 불안한 암흑의 시대를 벗는 길이요 인간은 서로 부족함이 없으면 범죄도 없어 그런 복지정책을 많이 추진해야 될 것입니다.


종교가 무엇이고 종교는 누구를 위해 무엇을 하는 단체입니까.
모두 행복하게 살고 죽어 좋은 사,후 세계로 간다고 믿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단체로 그러면 죽어서 좋은데 가고 생활하는 우리 국민들이 종교가 많은만큼 잘살아야 하고 그렇게 실천해야 될 것입니다.



해서 엄청난 비밀로 눈을 떠도 볼수없고. 입이 있어도 말을 못하며. 귀가 있으나 듣지 못하며. 많이 가져도 부질없는 빈것이요. 많이 배워도 무식하고. 높은 권세 권력이 아무리 커도 무기력한 인간의 비밀을 전하오니 은혜와 영광받는 새생명의 큰 축복 되시길 바랍니다.


이것은 하늘로 내린 세상 만인에게 전하는 축복의 글입니다.


해서 이 글을 보시는 동안 여러분은 남.녀와 인종/ 종교/ 사상/ 이념/ 직업/ 직위/ 빈.부/ 신분/ 나라/ 지역 등.............
모든 생각을 버리고 이 글의 뜻만 생각하시며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먼저 국가를 염려해 정치인과 종교인을 비롯 국민께 부탁드리면서 지금 세상 인생살이로 누구를 헐뜯어도 국가적 재산과 생명 손실이고 권력과 재물도 하나님 주신 것이며 이젠 서로 뭉쳐 미래를 향한 큰 도약 할 시대라 우리가 모든 허물을 덮고 새로운 마음으로 국민이나 정치인이 희망찬 1000년 낙원을 위해 저를 중심으로 일어서야 될 것입니다.


저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 천주교 잠깐 다녔고. 군대에서 침례받아 기독교 설교를 들었으며. 그외 통일그룹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