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국가보훈부(국문)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제목, 내용,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보훈교육연구원 자랑스럽습니다.
작성자 : 우상조 작성일 : 조회 : 1,885
본인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산하의 보훈교육연구원에서 민족정기선양직무연수를 받고 있는 연수생입니다.
이번 연수는 현직에 계시는 초중등 교원을 대상으로하는 것이기에 그 취지에 더 많은 관심과 열의를 가지신 선생님들께서 80분이넘게 참여를 하셨습니다.
연수에 참여한 첫날부터 폭염이 찾아왔으나 연수원 직원들의 세밀하고 자상한 사전 연수 계획에 따라 진행되는 강의는 폭염을 간단히 녹여버렸답니다.
1975년부터 지금까지 많은 연수를 받아보았지만 직원들이 한결같이 친절하고 얼굴에 웃음을 가득띄우고 연수생을 맞아주었고 초빙하신 강사님들의 열성에
연수생들은 감탄을 하였답니다.
강사선생님들의 프로 정신에 압도되어 지금까지 걸어온 교사의 길을 깊이 반성해보게되었습니다.
이만열 국사편찬위원회위원장님, 이금미 국립국악원명창님, 김유길 광복회사무총장님,이민원국사편찬위원회 연구위원님을 비롯한 강사 선생님들께도 다시한번 감사의 말슴을 올립니다.
민족정기 선양에 앞장서시는 연구원 직원님들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이번주 금요일에 연수가 끝나는데 연구원직원들과 연수생 모두 건강하시기를 빕니다.
보훈교육연구원 홈페이지에 소개된 민족정기선양 프로그램은 현직에 계시는 선생님들께서 곧바로 활용하실수 있게 소개되어있습니다.
연구원홈페이지는 www.e-bohu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