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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집개선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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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의 애로점 개선
작성자 : 지*산 작성일 : 조회 : 1,274
반갑습니다
항상 업무행정에 노고가 많습니다.
제도및 민원인의 애로점을 개선하고자 저와 같은 민원인이 생길 경우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하여 글을 올립니다
개선하고자 몇자 서면으로 올립니다
전산이 안되어서
수기로 적은 유공자 기차 무임승차권이
고유번호의 한자리 미기록으로
아침일찍 추운날씨에 연세가 70이후인 활아버지가
서울상경을 위하여 시골에서 올라와서
새벽6시에 역에서 수기한 한자리가 못자라서
현금을 주고 승차권을 발급받아 올라가면서
옆에 동반자가 있어서 다행이지만
연세든 활아버지 혼자 어떻게 처리할것시면
역에 승차권발급자도 한자리가 못자라면
보훈청 당직자에게 연결하여 조치를 취하던지
아니면후에 행정적으로 처리하고
유공자대우를 하여 편리한 서울 상경이 되어야 하는데
그렇치 못한 마음을 어떻게 보상하면 아침부터 마음상한
활아버지의 마음을 ...
역에 근무하시는 승차권발급자는 왜 보훈청에서
발급한 한자리못자라는 숫자때문에
완전히 승차권은 발급하지 못한다면서
50%활인은 왜 된는지 궁금합니다.-발급자왈 숫자리가못자라면 승차권발급이안된다고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 하지않도록
민원님을 위해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역에서의 행정미처리
보훈청에서도 또한 미처리 .....
한번 사사로운 민원인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신경을 쓰시어 공을 들여 민원인을 대하여 진주시역이고 보훈청이고 노력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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