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한 BSC 예비성과 지표개발 연구 | |
부서 | 재정기획담당관실 |
---|---|
고객만족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한 BSC 예비성과 지표개발 연구
제1장 서 론 / 447
제2장 문헌고찰 / 449
제3장 연구방법 / 456
제4장 연구결과 / 458
제5장 고 찰 / 468
제6장 결 론 / 470
제7장 제 언 / 472 |
|
파일 |
자료공간
고객만족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한 BSC 예비성과 지표개발 연구 | |
부서 | 재정기획담당관실 |
---|---|
고객만족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한 BSC 예비성과 지표개발 연구
제1장 서 론 / 447
제2장 문헌고찰 / 449
제3장 연구방법 / 456
제4장 연구결과 / 458
제5장 고 찰 / 468
제6장 결 론 / 470
제7장 제 언 / 472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