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도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게시 | |
부서 | 보훈과 |
---|---|
2004년도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게시합니다.
ㅇ 설문조사 표본 선정 : 294명(* 2004. 9월까지 총 5,665건의 민원접수건을 대상으로 20배수 해당 민원 선정)
ㅇ 만족도 설문지표
- 평가지표(5개) : 친절성(방문시), 친절성(전화시), 신속성, 편의성, 공정성
- 평가항목 : 5개 지표 18개 항목
ㅇ 조사방법
- 왕복 우편 설문조사(* 회신용 봉투 동봉)
ㅇ 회신현황
- 응답자 : 103명
- 응답율 : 35%
ㅇ 종합 민원만족도 수준 : 77. 8%
|
|
파일 | |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