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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지방보훈청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서울지방보훈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반부패대책, 청렴도 향상대책 및 자제강사 친절 교육 실시
부서 지도과
서울지방보훈청은 2006. 3. 14(화) 소속 직원 및 산하 지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감동 행정구현”이라는 혁신과제 추진을 위한 친절교육과 함께 반부패 및 청렴도 향상대책 관련 교육을 실시 하였다. 지도과 서무주무가 자체 친절강사로 나서 민원처리의 기본이 되는 내방 및 전화 민원응대요령 등을 교육하고 “당신의 서비스 성향은?”이라는 설문지를 통해 직원들 스스로가 자신의 서비스 성향을 파악하여 미흡한 점을 보충, 장점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아울러 금년도 「공직기강확립 추진계획」과 「반부패 청렴대책 및 주요 대민업무 청렴도 향상대책」 등 요약자료를 통해 청렴도 최우수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전 직원의 노력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교육의 목적은 항상 친절한 자세로 민원을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여 민원만족도를 제고하는 한편 보훈행정에 대한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함이다. 특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익히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실천하지 못하였거나, 잊고 지냈던 내용들을 상기시켜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는 한편 공직자로서의 자세를 가다듬는 계기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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