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청소식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강원서부보훈지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친절춘천) 고객감동 친절교육 실시
부서 보훈과
춘천보훈지청(지청장-김대일)은 2006.4.11(화) 08:30 지청 민원실에서 보훈가족에 대한 행정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고객만족(CS)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평소 춘천보훈지청은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민원, 불만, 건의 등 “고객의 소리”를 적극 수집·분석하여 이를 토대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개선과제를 발굴 추진하고, 전체 직원에 대한 교육 및 학습을 중점 실시하고 있다. 특히 춘천지청의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자체 혁신과제인 “고객만족 수준향상을 위한 CS운동”의 구체적 프로그램으로 체감도가 높은 민원부서에 대한 모니터를 강화하여 해피콜(Happy Call), 캐치콜(Catch Call)제도를 운영 · 고객 감동의 행정서비스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친절교육은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담당 김병기(7급)씨를 교관으로 하여 밝은 표정 짓기, 환히 웃기, 인사예절의 3단계로 열띤 호응속에 즐겁게 진행되었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