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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청소식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전북동부보훈지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기관장 민원상담실 운영 실시
부서 보훈과
1. 목 적 및 배 경 기관장실이 2층에 있어 민원인이 직접 지청장을 찾아 고충민원 상담을 하고자 할 때 자체 엘리베이터 시설이 없으므로 중상이자나 고령으로 거동이 불편한 대부분의 민원인들은 지청장 면담에 크게 불편을 느끼고 있음. 기관장이 적극적으로 민원현장을 직접 찾아 민원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하고자 1층 종합민원실에 "기관장 민원상담실" 개설 운영. 2. 세부사항 □ 기관장 민원상담실 설치 ○ 장 소 : 1층 종합민원실 내 설치 ○ 표 시 : 『기관장 민원상담실』표지 부착 □ 운영방법 ○ 고령유족 및 중상이자의 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 해결 ○ 보훈가족의 고충 상담과 여론 청취 3. 기대효과 ○ One-stop으로 민원인에게 감동 주는 보훈행정 구현 ○ 민원업무의 불합리하고 행정편의적인 민원행정 관행 개선 ○ 기관장의 현장 목소리 직접 청취 및 신속한 결재로 민원행정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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