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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남부보훈청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서울남부보훈지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남부]고객감동을 위한 기관장 일일민원상담관제 운영시행
부서 보훈과
서울남부보훈지청(지청장 정세윤)은 지난 5월 23일부터 기관장이 직접 민원인과 상담하는 『기관장 일일민원상담관제』를 실시했다. 민원친절서비스 혁신과제 일환으로 실시되는 동 제도는 기관장이 매주 2회(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전 10시까지 1시간 동안 종합민원실 안내데스크에서 내방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인의 의견을 청취하고 민원인의 입장에서 긍정적으로 눈높이 면담을 실시하여 민원인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남부보훈지청은 2004년 정부업무평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자긍심을 바탕으로 기관장을 포함한 전직원이 친절한 보훈민원행정서비스를 실천하고자 다양한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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