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객만족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 |
부서 | 지도과 |
---|---|
부산지방보훈청(청장 박상하)은 지난 11월 10일 처본부 송계축 감사관을 모시고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한 민원처리요령'과 공무원 청렴유지등을 위한 행동강령'에 대한 직원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직원들은 전화민원처리의 중요성 및 보훈청을 찾는 민원에 대한 응대요령과 보훈공무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민원처리의 기본자세에 대한 교육을 받으며, 보훈가족을 내 가족처럼 친절히 대하고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다짐하였으며,
한편, 공무원의 청렴유지 등을 위한 행동강령의 성격, 주요내용 등에 대하여 교육받으며, 국정개혁 주체로서 사명감과 책임의식을 가지고 깨끗하고 건전한 공직풍토 조성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
|
파일 | |
URL |